르클레르는 마침내 극을 승리로 바꿀 수 있을까요?

지난주 미국 그랑프리는 지난 두 시즌 동안 대부분의 F1 레이스가 그랬던 것처럼 끝났지만, 오스틴에서 열린 경기 중과 경기 후 모두 드라마틱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. 오늘 멕시코시티 그랑프리(동부 표준시 오후 4시, ABC)에서 또 한 번의 빛나는 일요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?

지난 일요일 서킷 오브 아메리카스에서 막스 베르스타펜은 6위로 출발했지만 시즌 15승째를 거뒀습니다.

하지만 루이스 해밀턴이 성공할 수도 있었던 강력한 돌격을 성공시키면서 브레이크에 문제가 생겨 마지막 몇 바퀴에 극적인 변화를 일으켰습니다.

결국 해밀턴과 6위를 차지한 폴리스터 찰스 르클레르는 경기 후 스키 패드의 과도한 마모로 인해 모두 실격 처리되었기 때문에 해밀턴의 늦은 압박은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.

르클레르는 토요일 예선 세션에서 페라리 팀 동료 카를로스 사인즈 주니어와 베르스타펜을 제치고 2연속 레이스이자 이번 시즌 네 번째로 폴에서 출발합니다.

역사적으로 르클레르는 최전방에서 선발 출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했습니다. 멕시코시티에 변화가 있을까요? 베르스타펜은 여전히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히며, 홈 레이스에서 첫 승을 노리는 세르히오 페레즈가 그 뒤를 이었고, 르클레르와 해밀턴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.

2023년 F1 멕시코시티 그랑프리 우승 확률
보바다 제공.

막스 베르스타펜 -450
세르히오 페레즈 +1000
찰스 르클레르 +1400
루이스 해밀턴 +1600
카를로스 사인즈 주니어 +2500
오스카 피아스트리 +2800
조지 러셀 +4000
다니엘 리치아르도 +5000
란도 노리스 +6600
발테리 보타스 +6600

파워볼

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